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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가구서리 댓글 0건 조회 51회 작성일 20-07-14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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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의 기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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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de exclusively in Germany

독일의 소파 전문 브랜드 Koinor(코이노)는 명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추구하면서도 품질과 실용성을 매우 중시한다는 점에서 매스티지적 성격이 강한 브랜드이다. Koinor(코이노)라는 이름은 영국 빅토리아 여왕의 왕관에 사용되는 108.93캐럿의 다이아몬드 Koh-i-Noor의 발음에서 딴 것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과 최상의 품질에 대한 창립자 Horst Muller의 철학이 담겨 있다.

1950년에 설립된 작은 가구회사는 60년대 미국산 TV용 흔들의자를 수입해 판매하며 큰 성공을 거뒀다. 이후 70년대 출시된 Mirnada는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엄청난 히트를 기록하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1992년 Koinor(코이노)는 전문 경영인에게 매각되어 현재에 이르렀다. 1999년에는 국제화를 목표로 Michelau 지역에 첨단시설을 갖춘 현대식 공장을 추가로 오픈, 총 4개의 공장을 합쳐 50,000㎡ 규모의 생산라인을 갖추게 된다.

Koinor(코이노)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3년반 이상의 전문 직업교육과 1년 이상의 인턴 교육을 받고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한다. 특히 모든 제품은 독일가구품질협회가 수여하는 Golden M라벨을 획득해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현재 코이노제품은 한국을 비롯한 30여개국에서 만날 수 있다.

독일의 리딩 업홀스터리 브랜드인 Koinor(코이노)가 최근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Koinor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인 편안함을 근본으로한 실용적 기능성과 인디비주얼한 매커니즘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Nina Albrrecht가 디자인한 'Josh'나 Michael Neubauer가 디자인한 'Jetlag' 모두 인체공학적인 형태를 특징으로 한다. 이를 가르켜 현대적인 '스윙 리클라이너'라고 부르는데, 몸의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면서 가장 편안한 순간을 만들어 낸다는 점에서 딱 맞는 표현이라 할 수 있다.

Koinor(코이노)는 소파 이외에 리클라이너 소파나 암체어 등 혼자만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의자의 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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